😃정보/각종 정보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미니피규어 전격 분석!

다로Daro 2023. 2. 17.

🤔You can set the language

from the top right menu tab↗↗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레고에서 3월 출시 예정인 BTS 레고 세트에는 각 멤버들의 미니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 멤버들의 미니피규어와 뮤비 속 모습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레츠 고!


다이너마이트 속 땡땡이 옷의 주인공...진입니다. 미니피규어에서도 적절한 헤어 색과 더불어 예쁜 옷까지 입혀주었네요.

슈가

쉼표머리 표현과 더불어 상의가 정말 디테일하게 프린팅 되었습니다. 바지 색이 조~금 애매하지만 굉장히 잘 뽑힌 것 같네요.

제이홉

뮤비에서는 멋진 빨간 자켓을 걸쳤지만 미니피규어에서는 왠 아재셔츠 같다. 있을 디테일은 다 살려준 것 같으니...패스

RM

푸른색 머리와 별이 무수히 박힌 상의를 표현해주었습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로 윙크를 짓고 있는 해당 장면을 표현해준 것 같네요.

지민

구찌 옷을 입고 있는 지민이지만 레고에서는 해당 글씨는 쏙 빠져있네요. 

초록색이 포인트인 수트와 넥타이를 표현해주었습니다. 뮤비에서는 라인이 들어간 셔츠를 입었지만 아쉽게도 팔까지 프린팅이 들어가지는 않았네요.

정국

말이 필요없는 정국의 미니피규어 표현...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레고 미니피규어라는 작은 사이즈로 각자의 디테일들을 잡아가기 어려웠을텐데...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개성을 잡은 레고가 한편으로는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이렇게 미니피규어로 표현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상 다로였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컨텐츠]

 

BTS 다이너마이트 레고 세트 공개!

🤔You can set the language from the top right menu tab↗↗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레고가 출시한 BTS 버전 블록 세트는 ARMY(방탄소년단의 팬덤 이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 세트는 방탄소

darolego.tistory.com

'😃정보 > 각종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다이너마이트 레고 세트 공개!  (1) 2023.0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