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게임 미니피규어/귀멸의 칼날

[레고호환] 귀멸의칼날 렌고쿠 쿄쥬로 미니피규어

다로Daro 2022. 1. 3.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귀멸의칼날 무한열차의 진짜 주인공

렌고쿠 쿄쥬로 입니다

"마음을 불태워라!"

라는 한 마디가 아직도 가슴 속에서 사라지지 않고 타오르고 있습니다 

그런 렌고쿠 쿄쥬로를 WM을 통해 레고 미니피규어로 탄생했답니다

그렇다면 그 모습이 어떨지 함께 보시죠


불타오르는 렌고쿠의 모습이 잘 보이시나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염에 둘러싸인 형태의 모습은

진정 염주의 자리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늠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렌고쿠는

다른 기둥과는 다른 듬직함을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피규어를 디테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렌고쿠 피규어에는 두 가지 얼굴이 있습니다

늠름한 표정의 렌고쿠

한 쪽 눈을 다치고 싸움 중 머리쪽을 다쳐 피를 흘리는 렌고쿠

늠름한 표정의 렌고쿠도 정말 잘 표현했지만

피를 흘리는 모습의 디테일이 엄청나네요

옆모습은 특이한 것은 없지만 토르소와 하체까지 염주의 프린팅이

잘 들어갔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헤어 부분!

뒤쪽으로 튀어나온 꽁지부분을 잘 표현했습니다

뒷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염주의 프린팅을 잘 해주었고 머리의 색 표현도 참 깔끔하네요

 

"나는 내 책무를 다한다!"

렌고쿠가 싸움을 위해 칼을 빼들었습니다

일륜도의 모습이 어떤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렌고쿠 칼의 포인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먼저 불꽃처럼 타오르는 날의 색 아닐까요?

기둥의 칼에 새겨진 '악귀멸살'이라는 글귀도 작은 칼에 잘 표현 되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다음은 날밑입니다

렌고쿠의 영혼을 담은 물건으로 귀멸의 칼날 전반부에서 의미를 담고있죠

그 날밑도 정말 멋있게 표현해준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렌고쿠 쿄쥬로의 사진을 보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나는 염주(炎柱), 렌고쿠 쿄쥬로다!

이상 다로였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컨텐츠]

 

[WM6116] 귀멸의칼날 미니피규어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를 보고나서 끓어오르는 마음에 이 마음을 추억으로 간직하고자 귀멸의 칼날 피규어들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WM blocks 에서 출시한 귀멸

darole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