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게임 미니피규어/귀멸의 칼날

[레고호환] 귀멸의칼날 우즈이 텐겐 미니피규어

다로Daro 2022. 6. 10.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WM에서 출시한 귀멸의칼날 미니피규어 2번째 버전이 드디어 제 손으로 들어왔네요. 출시까지 시간이 오래 소요되었고 중국 봉쇄로 인해 배송 시간도 오래 소요되어 이제야 리뷰를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모쪼록 빠른 속도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미니피규어 v2 중 첫번째로 리뷰할 캐릭터는요!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유곽)편에서 활약하는 기둥이죠. 바로 음주 우즈이 텐겐입니다.


우즈이 텐겐 : 애니메이션과 미니피규어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모습과 미니피규어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애니메이션에서의 텐겐의 모습을 그대로 가져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미니피규어의 형태로는 텐겐의 큰 키를 커버할 수 없다는 점이겠죠. ㅎㅎ 그러면 텐겐의 피규어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텐겐은 민소매의 대원복을 입고 있는데요, 미니피규어에서도 민소매의 대원복을 표현해주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이라고 하면 삐뚤게 착용한 버클과 그 옆에 화려하게 내려오는 보석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헤어조형을 새롭게 만들어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옆쪽을 보시면 텐겐의 질끈 묶은 흰색 머리카락이 보이네요. 다른 특징으로는 팔쪽의 프린팅입니다. 텐겐의 무지막지한 팔 근육을 표현해줌과 동시에 팔쪽에 착용된 금색 링과 손목 쪽 아대 또한 표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르소와 다리쪽 프린팅이 사이드까지 이어진 것은 말할 필요도 없죠.

뒤쪽을 보시면 민소매의 대원복과 대원복의 뒷모습이 이어집니다. 텐겐의 꽁지머리도 잘보이네요.


우즈이 텐겐 : 두개의 태도

이어서 텐겐의 칼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텐겐의 칼 두개가 사슬로 엮여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니피규어의 특성상 사슬의 길이가 제한되어 칼이 엮인 상태로는 다양한 동작을 취하는 것에는 제한적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만화 속 텐겐의 모습을 잘 표현해주어 만족스럽습니다.

칼의 옆면을 보시면 칼날 쪽 중간에 동그란 구멍이 뚫려있는 특징이 있는데 미니피규어 칼에도 그 모습을 표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크기로 '악귀멸살' 글귀를 적어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소 크게 느껴질 수 있는 칼이지만 큰 칼을 두개나 사용하는 근력을 가진 텐겐의 모습을 보여주는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우즈이 텐겐 : 기타 디테일

텐겐의 꽁지머리는 다음처럼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텐겐의 얼굴은 투페이스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입을 다물고 진지한 표정이고 다른 하나는 웃는 표정으로 머리쪽에 상처를 입어 피를 흘리고 있는 표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생동감있게 웃는 표정이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우즈이 텐겐 미니피규어 리뷰였습니다. 다른 wm 귀멸의 칼날 미니피규어의 리뷰가 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화&게임 미니피규어/귀멸의 칼날' 카테고리의 글 목록

 

darolego.tistory.com

이상 다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