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시리즈 22

[레고] 미니피규어 시리즈 22 살펴보기

다로Daro 2021. 11. 27.

안녕하세요 다로입니다
2021년도 어느덧 마무리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네요
2022년 1월에는 새로운 레고들이 발매를 하는데요

그 중

미니피규어 시리즈 22 유출 버전이
공개가 되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니피규어의 봉다리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종류의 미피들이 있는지 인스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로봇

시리즈의 첫번째는 로봇의 형상을 한 피규어입니다
같이 있는 조그만 것도 로봇의 한 종류로 보이네요
웃는 얼굴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2. 고추탈 알바

고추 모양 인형탈을 쓰고 있는
알바 미피를 모으시는 분들은
필구 각이네요!

3. 음유시인

중세 시리즈에 참여할 수 있는 피규어가 등장했습니다
포레스트맨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어쩌면 녹색 포레스트맨과 함께 색별로 전시할 수 있지 않을까요?

얼굴 쪽 디자인도 턱수염을 멋드러지게 그려주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4. 설원 전사

네 번째는 설원의 전사입니다
허스키 강아지도 함께 있는 것 같은데요
여러 개를 구하여 떼샷을 한다?

캬~ 이것도 이것도 필구 각 아닙니까?
모자와 토르소에 복실복실한
털을 표현해준걸 보면 어떤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5. 먹이주는 소녀

즐거운 표정으로 망아지에게 당근을 주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비니를 착용한 긴 머리 조형으로
그 모습을 더욱 잘 표현해준 것 같습니다

6. 피겨선수(남)

ㅎㅎ

7. 달의 여전사

달빛의 전사가 강림한 것 같네요
강력해 보이는 검과 방패로 어떤 임무든
헤쳐나갈 것 같아요!
이것도 떼샷 각 아닌가요?

8. 약초꾼...? 땅꾼...?

버섯과 도토리 등 산에서 나는 것들을
채집하는 사람을 표현한
미니피규어 같습니다
도토리 모자와 버섯 조형이 참 귀엽네요 ㅎㅎ

9. 여행가

ㅎㅎ 새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감?

10. 라쿤 탈 알바

이번에는 알바 시리즈가 두개나?
너무 귀엽네요 뒤에 있는 쓰레기통은 새로나온
몰드일까요? 정말 기대되네요

11. 외계인

떴습니다!
보라색 토르소가 클래식 스페이스 시리즈 프린팅으로 확인되는데요
이것으로 다크퍼플 우주인도 합류하는 걸까요?
정말 기대됩니다

12. 휠체어 탄 남자

페럴림픽의 달리기 선수로 생각됩니다
새로운 휠체어 조형이 추가되었고
모두가 멋져요!
라는 레고의 생각이 반영된
예쁜 미니피규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유출된 미피시리즈 22의 12가지
피규어들을 살펴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저는 벌써부터 22년이 기대됩니다!

이상 다로였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컨텐츠]

 

'[레고]/미니피규어 시리즈22' 카테고리의 글 목록

레고 & 레고호환 제품들의 모든 것! 다로의 레고생활입니다!

darolego.tistory.com

 

댓글